롯데웰푸드는 11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파더 더피 스퀘어에서 '웰컴 투 K-스위트 홀리데이'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의 '빼빼로데이'를 전 세계가 함께 즐기는 글로벌 기념일로 확장하기 위한 행사로, 영하의 날씨에도 수만 명이 몰리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는 설명이다.
올해 글로벌 캠페인 슬로건은 'Show your love with Pepero'로, 사랑과 우정,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문화를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현장에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의 협업 콘텐츠와 대형 빼빼로 조형물, 포토존 등이 마련돼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OX퀴즈, 캘리그래피, K-POP 댄스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준비된 빼빼로가 전량 소진됐다.
롯데웰푸드는 LA, 베트남, 대만,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에서도 팝업스토어·옥외 광고를 진행하며 '빼빼로데이'를 K-컬처 대표 기념일로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