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의 따스함과 록의 열정'…충북CBS, 오는 11일 가을음악회


깊어가는 가을 밤, 포크 발라드의 따스함과 록의 열정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음악의 향연이 펼쳐진다.

충북CBS(대표 김인규)는 오는 11일 저녁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청주시민과 함께 하는 CBS가을음악회, 포크 앤 락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음악회에서는 '낭만고양이'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는 우리나라 대표 혼성 록밴드 '체리필터'가 에너지 넘치는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준다.

'체리필터'는 이날 무대에서 '오리날다', '달빛소년', '피아니시모', '해피데이' 등을 부르며 그들만의 강렬하고 마법 같은 사운드로 관객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또 국내 가요계 대표 감성 포크듀오 '유리상자'와 한국 포크의 전성기를 이끈 가수 '신계행', 가수 '아이보리'가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로 관객들에게 잊히지 않을 추억을 선물한다.

'유리상자'는 '사랑해도 될까요', '웃어요', '그리움이 머무는 곳', '순애보' 등을, 가수 신계행은 '가을사랑', '소중한 사람', '사랑이 온다' 등을  들려주며 세대를 넘어 이어지는 따뜻한 공감의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아울러 충북CBS 어린이 합창단 '엔젤콰이어'가 특별출연해 밝고 경쾌한  어린 천사들의 목소리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충북CBS(청주 FM 91.5 MHz, 충주 FM 99.3 MHz)는 이번 음악회 실황을 녹음  편집해 오는 15일 오후 5시 5분부터 6시까지 특집방송할 예정이다.

한편, 초대권은 청주시 서원구 수곡동 충북CBS 사옥 1층 안내실에서 무료 배부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