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코리안시리즈 특수…매출 18%↑·5차전엔 82% 급등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 효과 입증…스포츠 마케팅 강화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눈에 띄는 매출 상승 효과를 거뒀다.

5일 bhc에 따르면, 코리안시리즈 기간(10월 26~31일) 전국 매장 매출은 전년 대비 18.4% 증가했으며, 우승팀이 확정된 5차전 당일(31일)에는 매출이 82.3% 급등했다.

이 같은 성과는 포스트시즌 기간 진행된 '직관 티켓 이벤트', '우승 치킨 투표' 등 팬 참여형 마케팅이 고객의 호응으로 이어진 결과라는 설명이다. 실제로 관련 이벤트 참여 수는 기존 대비 9.9배 늘었다.

또 경기장 현장 판매에서도 '뿌링클 순살', '콜팝', '치즈볼' 등 간편 메뉴가 인기 품목으로 매출을 견인했다.

bhc 관계자는 "국가 대표 스포츠 축제인 KBO 포스트시즌에서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협업을 통해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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