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방콕 '센트럴월드'서 K뷰티 팝업…동남아 공략 본격화

메디필·브이티 등 15개 브랜드 참여…K-컬처 체험공간도 마련

센트럴월드 팝업 전경.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이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에서 K-뷰티 브랜드 15개를 모은 팝업스토어를 열고 글로벌 고객 공략에 나선다.

신세계의 라이징 브랜드 플랫폼 '하이퍼그라운드'는 오는 6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 팝업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급성장 중인 동남아 뷰티 시장을 겨냥해 한국의 트렌디한 신진 브랜드를 현지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K-컬처를 결합한 체험형 콘텐츠로 꾸며졌다.

참여 브랜드는 '메디필', '브이티', '아이소이', '뮤드', '포렌코즈' 등으로, 비건·자연주의 콘셉트와 색조 트렌드를 반영했다.

행사장에서는 윷놀이·투호 등 전통놀이, 한식 디저트 케이터링, 인플루언서 초청 이벤트 등 K-컬처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태극 문양과 한복 색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간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신세계백화점 박상언 상무는 "파리와 시부야 팝업에 이어 방콕에서도 K-뷰티의 매력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K-패션·뷰티·문화를 아우르는 K-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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