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부산본점, 부산 OK저축은행 프로배구단 팝업스토어 열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제공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지하 1층 시그니처 팝업존에서 '부산 OK저축은행 프로배구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부산을 연고로 한 OK저축은행 프로배구단이 새 시즌을 맞아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 문화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체험 공간으로 꾸며진다.

현장에서는 2025~2026 시즌 홈·원정·리베로 유니폼을 비롯해 선수단이 실제 착용한 의류, 응원봉, 키링, 스티커, 머플러 등 다채로운 공식 굿즈를 선보인다. 배구단의 상징 컬러와 로고를 활용한 전시존 연출로, 팬들은 마치 선수단 라커룸을 연상시키는 공간 속에서 팀의 열정과 에너지를 체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부산 지역 팬들이 구단과 감정적으로 연결되는 팬 커뮤니티 허브로 기획됐다. 가족 단위 팬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한 신규 관람층이 함께 방문해, 스포츠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지역 문화 플랫폼으로의 가능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기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수단 전체 친필 사인 유니폼'을 포함해 11월 9일 열리는 홈 개막전 초대권을 증정한다. 현장 방문 인증샷을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해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선수단 사인볼을 증정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