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OST 등 다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쿠시와 모델 출신 프로듀서 비비엔이 결혼했다. 두 사람은 나란히 결혼 소감을 공개했다.
쿠시와 비비엔은 12일 각자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사진을 올린 후 "이 드넓은 세상 속에서 저희 두 사람이 만나 사랑을 이루기까지의 모든 순간들이 마치 운명 같았어요"라고 썼다.
이어 "저희 사랑의 제 2막을 함께 축복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예쁘게, 서로를 아껴주고 사랑하며 잘 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11일 결혼식을 올렸다. 2016년 7월 열애 사실을 공개한 후 9년 만이다.
2003년 그룹 스토니 스컹크(Stony Skunk)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쿠시는 빅뱅(BIGBANG)의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 태양의 '나만 바라봐', 투애니원(2NE1)의 '아이 돈트 케어'(I Don't Care), 자이언티의 '노 메이크업'(No Make Up) 등을 작곡했다. 최근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끈 'K팝 데몬 헌터스'의 OST '소다 팝'(Soda Pop)과 '유어 아이돌'(Your Idol) 작곡에도 참여했다.
2015년 쎄씨 모델 콘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해 데뷔한 비비엔은 지드래곤의 '홈 스위트 홈'(HOME SWEET HOME)(feat. 태양, 대성), 지수의 '꽃', 이즈나(izna)의 '사인'(SIGN) 등 여러 히트곡 작곡에 참여했다. 그룹 소녀시대(Girls' Generation) 유리의 사촌동생이기도 하다.
1984년생인 쿠시와 1993년생인 비비엔은 9살 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