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2025 홀리데이 캠페인 '서커스 오브 드림즈' 공개

별들이 쏟아지는 하늘 아래 펼쳐지는 서커스에서 영감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공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별빛이 쏟아지는 서커스의 환상적인 장면에서 영감을 얻은 '서커스 오브 드림즈(Circus of Dreams)'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의 크리에이션을 통해 신비로운 세계를 구현했으며, 이를 위해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 컬렉션도 함께 마련됐다.
 
찬란하게 빛나는 골드빛 별들과 골드·실버·핑크 등 별빛 컬러로 장식된 서커스 텐트, 황금빛 무대 위 곡예사들의 움직임은 신비롭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서커스 오브 드림즈(Circus of Dreams)' 홀리데이 캠페인은 이러한 무대를 통해 독자들을 환상의 세계로 초대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디올의 글로벌 앰배서더 안야 테일러 조이(Anya Taylor-Joy)와 데바 카셀(Deva Cassel)이 주인공으로 나섰다. 안야는 중심에서 쇼를 이끌며 화려한 무대를 누비고, 데바는 크리스털 볼을 통해 미래를 예견하는 신비로운 존재로 등장한다. 이들과 함께 불을 삼키는 공연자, 공중 곡예사, 저글러 등이 어우러져 무대를 채우며, 황금빛 조명 아래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뷰티 제품들이 가득 전시된다. 별빛 텐트 아래 펼쳐진 이 장면은 경이롭고 매혹적인 홀리데이를 완성한다.
 
화려한 서커스에서 영감 받은 특별한 디자인의 'NEW 2025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을 비롯해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10월 15일부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1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69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SSG닷컴 등 6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11월 1일부터 백화점 일부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