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DRIP'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세 번째 기록

정규 1집 타이틀곡, 공개 331일 만에 달성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또 하나의 기록을 세웠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베이비몬스터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드립'(DRIP)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전 2시 58분께 유튜브 조회 수 3억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1일 공개 이후 331일 만이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쉬시'(SHEESH), '배터 업'(BATTER UP)에 이어 세 번째 3억뷰 영상을 보유하게 됐다.

'드립'은 EDM 기반의 댄스곡으로,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YG 선배 아티스트 지드래곤이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강렬한 베이스, 다이내믹한 비트가 어우러져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베이비몬스터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천만 명을 넘어섰으며, 1억뷰 이상 영상만 11편에 달한다. 채널 전체 누적 조회 수는 56억 건 이상으로 집계됐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다음 달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위 고 업'(WE GO UP)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