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살 때 맞춤 가구장 설치까지"…삼성, 가구장 리폼 서비스 시작

신규 가전 구매 고객 대상…이후 기존 고객으로 확대 예정
무료 실측 및 상담 후 견적 확정…철거부터 설치까지 7일 이내

삼성전자가 23일부터 가구장 리폼부터 제품 설치,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가전 가구장 리폼 서비스'를 시작한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23일부터 신규 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전 가구장 리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가전 구매 고객이 그에 맞는 맞춤 가구장이 필요할 경우 추가로 맞춤 가구장 리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향후 기존 삼성전자 가전 보유 고객으로 서비스가 확대될 예정이다.

'가전 가구장 리폼 서비스'는 삼성 로지텍의 공식 가구 리폼 전문 협력회사가 고객이 구매한 가전에 맞춰 기존 가구장 철거부터 시공, 제품 설치, 사후관리까지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대상 품목은 냉장고와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오븐이다. 향후 세탁건조기와 로봇청소기 등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제품 이해도가 높은 전담 설치팀이 평균 7일 이내에 시공하고 1년간 AS 보증을 제공한다. 상부장 처짐 현상에 대해서는 최대 5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전문 콜센터가 상담부터 시공, 사후 관리까지 전담하며 사전 실측과 상담은 무료로 제공된다. △가전제품만 단독 설치하는 '기본형' △수납장을 추가하는 '수납형' △무드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홈바형' 옵션 중 선택할 수 있고, 정확한 견적은 상담 이후 확정된다.

시공되는 가구장은 친환경 EO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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