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구역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정관장 브랜드 최초의 할인형 아울렛 매장으로, 약 132㎡(40평) 규모다.
고품질 홍삼 제품을 중심으로 건강식품과 뷰티 상품까지 아우르며 합리적 소비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체험형 콘텐츠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정관장 매장에서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황진단'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와 최근 출시한 'GLPro(지엘프로)', 'RXGIN(알엑스진)', '기다림 침향' 등 신제품을 비롯해 동인비 뷰티 제품까지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주점 단독 할인 상품도 준비돼 있어 방문객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다는 설명이다.
매장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키링 만들기 체험 존 △골라담기 존 △DIY(Do It Yourself) 선물 포장 존 등 3가지 체험존을 운영하며 고객 참여를 강화했다.
이날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정관장 제품과 굿즈를 증정하며, DIY 포장존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무료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이번 정관장 입점을 통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며 "국내 고객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매력적인 브랜드인 만큼, 글로벌 고객 니즈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정관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