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로 AI홈 완성"…삼성전자, 캠페인 진행

2일부터 타임스스퀘어·피카딜리 광장 등에서 공개

삼성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진행 중인 '스마트싱스로 완성한 AI 홈' 영상 캠페인.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25' 개막에 앞서 2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등 글로벌 랜드마크에서 새롭게 정의한 'AI(인공지능) 홈'의 가치를 담은 영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스마트싱스로 완성한 AI 홈'을 주제로 사용자가 삼성전자의 AI 홈을 통해 일상의 여유를 찾고 더 의미있는 일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스마트싱스 '자동화 루틴' 기능이 에어컨 온도와 조명을 조절하고 스마트싱스 앱 터치 한 번으로 가전들이 알아서 집안일을 하도록 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AI 홈은 삼성의 AI 제품뿐 아니라 타사 기기까지 스마트싱스로 연결해 개인화된 AI 경험을 제공한다.

이원진 글로벌마케팅실장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삼성의 AI 리더십과 스마트싱스로 재정의된 AI 홈 경험을 고객 눈높이에서 전달하고자 했다"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삼성 AI 홈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