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와 손잡고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작품의 세계관과 K팝의 파급력을 접목해 베이커리 협업 라인업을 기획했다.
첫 제품은 12일 출시된다.
'사자보이즈' 무대를 표현한 '소다팝 케이크', '헌트릭스' 모티브의 '골든 버터번', '더피' 메시지카드가 포함된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곶감 스토리를 담은 '파바 곶감파운드', 오메기빵에서 착안한 '제주쑥 오메기빵' 등 5종이다.
'소다팝 케이크'와 '파바 곶감파운드'는 2일부터 9일까지 파바앱과 해피오더앱에서 사전예약할 수 있으며, 파바앱에서는 출시 알림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어 17일에는 '헌트릭스' 콘셉트의 '골든 소보루번', 캐릭터 '서씨'를 반영한 '행운의 단팥빵'이 나온다.
24일에는 띠부씰이 포함된 '촉촉한 골든 바나나 케익', '촉촉한 핑크 딸기 케익', 약과를 얹은 '파바 약과티그레', '파바 쑥떡쿠키' 등이 출시된다.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구현한 케이크도 추가로 준비 중이다.
파리바게뜨는 광화문1945, 양재본점, 판교 랩오브파리바게뜨, 인천공항 랜드마크, 카페신사, 제주 동화마을 등 주요 직영 매장을 캐릭터와 협업 이미지로 꾸며 색다른 매장 경험을 제공한다. 또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매력과 세계관, K팝의 파급력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