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르파 X 고어텍스, 카시나 도산에서 '모히토' 팝업스토어 개최

아티스트 협업 한정판·포토존 체험
'SHOW YOUR COLOR 캠페인 진행

사진제공 - 스카르파
이탈리아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스카르파(SCARPA)가 고어텍스(GORE-TEX)와 협업해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카시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모히토(Mojito)'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카르파의 대표 어반 아웃도어 슈즈인 '모히토'와 고어텍스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들은 스카르파와 고어텍스의 오랜 협업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으며, 포토존에서는 직접 제품을 착용하고 자신만의 컬러를 표현하는 경험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아티스트 HEYHONEY, 바퀴주와 협업한 한정판 아티스트 콜라보 모히토도 공개된다.
 
특히, 'SHOW YOUR COLOR' 캠페인을 통해 방문객은 자신의 스타일과 컬러를 SNS에 공유하며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모히토의 다채로운 색상과 개성을 직접 느끼고 표현할 기회를 마련한다.
 
사진제공 - 스카르파
또한, 9월 5일에는 오프닝 파티가 개최된다. 현장에서는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신발 커스터마이징, 모히토 칵테일, DJ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카르파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모히토 컬렉션과 아티스트 콜라보 신발, 고어텍스 기술을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SHOW YOUR COLOR' 캠페인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팝업스토어는 9월 4일부터 14일까지 카시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카르파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