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하반기 첫 뷰티 행사 '뷰세라'…특가·한정판 굿즈 증정

9월 1~14일 진행…키엘·입생로랑·아르마니 등 참여
매일 선착순 쿠폰·1+1 세트·정품 증정 혜택 제공

롯데온 제공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9월 1일부터 14일까지 하반기 첫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1만 명에게 뷰티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에는 최대 3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장바구니 쿠폰이, 트렌드 뷰티 브랜드에는 최대 1만 원까지 적용되는 25%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자정에는 '오늘의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9월 1일에는 키엘 수분크림 1+1, 입생로랑 메쉬쿠션 리필 듀오와 향수 미니어처·파우치 증정 세트가, 2일에는 바비 브라운 아이크림 세트, 록시땅 샤워오일 세트가 준비됐다. 5일에는 아르마니 뷰티 프리마 글로우 쿠션 세트가 선보인다. 1주 차에는 백화점 뷰티 중심으로 매일 5개, 2주 차에는 트렌드 뷰티 중심으로 매일 7개의 특가가 운영된다.

또한 매주 월·목·토요일 자정에는 크리니크 각질토너, 키엘 카렌듈라 토너, 메이크업포에버 파우더·프라이머 세트 등 1+1 및 정품 증정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뷰세라 상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립밤·틴트 등을 액세서리처럼 활용할 수 있는 롯데온 단독 굿즈 '한정판 포켓 키링'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온 김다솜 버티컬마케팅팀장은 "뷰세라는 롯데온의 대표 뷰티 행사로 매 시즌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며 "특히 이번 굿즈는 MZ세대의 키링 트렌드에서 착안한 만큼,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