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 계약 순항 중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에 들어서는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 계약이 순항중이다.

실수요자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혜택과 우수한 입지, 차별화된 브랜드 상품성 등 다양한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힐스테이트 화룡역파크뷰' 단지는 호원동 281-2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33층, 12개동, 전용면적 39~84㎡, 총 181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의 전용면적 59·84㎡ 674가구가 일반분양된다. '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 선착순 계약은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 지역, 주택 소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계약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계약 가능하며,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호원동은 지하철 1호선과 의정부경전철이 지나는 회룡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입지로, 두 정거장이면 서울(도봉산역) 진입이 가능하다. 시청역, 강남구청역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까지는 4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또 호원초, 호원중과 접해 있는 학세권 입지로,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장점이다다.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며, 회룡초, 회룡중, 호원고, 호원동 학원가, 노원(서울) 학원가 등도 가까워 뛰어난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