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최대 90% 할인 '그랜드뷰티컬리페스타' 개최

스킨·바디케어·럭셔리 뷰티 등 6천여 종 특가…25일까지 진행
매일 랜덤 쿠폰·타임특가·신규 브랜드 혜택으로 소비자 공략

컬리 제공

컬리가 분기 1회 열리는 '그랜드뷰티컬리페스타'를 오는 25일까지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월 진행되는 뷰티컬리페스타보다 혜택을 강화해 스킨, 바디케어, 선케어, 럭셔리 뷰티 등 6천여 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랜덤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뷰티컬리 첫 구매 쿠폰팩, 함께 구매 시 배송비 무료, 릴레이 브랜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평일 최대 50%, 주말 최대 90% 할인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은 꽝 없이 모두 받을 수 있다. 또 럭셔리 뷰티 쿠폰, 컬리카드 쿠폰, 카드사 쿠폰 등 중복 가능한 혜택도 마련했다.

타임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4시간 한정으로 진행하며, 18일에는 키엘 울트라훼이셜 크림, 19일에는 아베다 샴푸를 15% 할인한다. 키엘, 바비브라운, 달바, 아베다 등 주요 브랜드는 릴레이 형식으로 순차 할인한다.

신규 입점 브랜드 혜택도 풍성하다. 메이크업포에버는 HD 스킨 파우더 특별기획세트 구매 시 파우치 증정을, 캘빈클라인 향수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씨케이원 EDT 15ml를 제공한다. 에스트라는 리제덤 365 탄력속광 캡슐세럼 리필 기획세트를 컬리 단독으로 선보인다.

라로슈포제, 김정문알로에, 닥터지, 클리오 등 데일리 인기 브랜드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잘 산 뷰티템 자랑 대회'도 진행한다.

컬리 관계자는 "분기 한 번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그동안 망설였던 뷰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고, 풍성한 혜택으로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