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아이를 위한 실속있는 '키즈 멤버십' 출시

초등생 이하 자녀 양육부모 대상∙∙∙마일리지 적립∙매월 할인쿠폰∙제휴처 할인 혜택 제공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가 아이들에게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부모에겐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 멤버십'을 출시했다.

1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키즈 멤버십은 신세계포인트 회원 중 초등학생 이하 자녀(2013~2025년생)를 둔 고객을 대상으로 12월까지 운영된다. 가입비는 없으며, 본관 지하 1층 사은행사장에서 신분증과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해 가입할 수 있다.

이번 멤버십은 △구매 마일리지 적립 △월간 쿠폰 제공 △외부 제휴 혜택 등 세 가지 주요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본관 6층 유·아동 브랜드에서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누적 구매 시, 11월 중 신백리워드(최대 35만원)를 돌려주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패션·코스메틱 할인권 △F&B·푸드마켓 할인권 △멤버스바 음료 이용권 등이 담긴 전용 쿠폰이 제공된다. 첫 달은 가입 즉시, 이후부터는 매월 초 신세계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무료 체험 등 다양한 외부 제휴 혜택도 마련됐다.

외부 제휴 혜택으로는 △스위밍키즈(화정·운남·소촌점) 강습비 10% 할인 △테라피 소베(상무점) 산전·후 및 키즈 성장 테라피 50% 할인 △익스트림사커(용봉·효천점) 가입비 50% 및 레슨비 10% 추가 할인 △조이풀(매곡점) 10% 추가 할인권 △탄요가(수완점) 산전·후 요가 1회 체험권 △프로맘킨더 멤버십 10만 원 할인 및 1시간 무료 체험 등이 제공된다. 무료 체험은 만 3세(36개월)부터 만 8세(9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혜택 바우처는 신세계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관 6층 유·아동 브랜드에서는 멤버십 전용 사은품 및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광주신세계 김경훈 영업기획팀장은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은 백화점 특성상 아이들과 부모들이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주고자 키즈 멤버십을 출시했다"며 "멤버십 혜택을 통해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