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나이트(YOUNITE)도 8월에 컴백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유나이트(은호·스티브·은상·형석·우노·DEY·경문·시온)가 오는 8월 4일 두 번째 싱글 '봄바'(BOMBA)로 컴백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8일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컴백 소식을 알린 유나이트는 오늘(30일) 0시 타이틀 이미지를 공개했다.
두 번째 싱글 '봄바'에는 타이틀곡 '봄바'와 수록곡 '포코 로코'(Baile Funk Remix) 두 곡이 실렸다. 다양한 남미 장르가 융합된 비트 위에 유나이트 특유의 자유롭고 정열적인 에너지를 더한 곡이다. 포르투갈어를 활용한 가사가 감상 포인트다.
리믹스 버전으로 실리는 '포코 로코'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의 수록곡 '포코 로코'를 브라질 특유의 역동적인 바이브로 재해석해, 화려한 축제의 분위기를 선사한다.
올해 5월 일곱 번째 미니앨범 '유니-티'(YOUNI-T)로 힙한 에너지를 발산한 유나이트는 더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유니-티'로 커리어 하이를 쓴 후, 첫 단독 콘서트 '유니버스 : 커넥티드'(YOUNIVERSE : CONNECTED)를 여는 겹경사를 맞았다.
앞서 유나이트는 상파울루, 쿠리치바, 피라시카바, 리우데자네이루, 벨루오리존치, 고이아니아, 브라질리아 등 총 7개 도시를 도는 브라질 투어를 8월 중순부터 개최한다고 알린 바 있다.
유나이트의 새 싱글 '봄바'는 오는 8월 4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되며, 16일부터는 브라질 투어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