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K리그와 프리미어리그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맞대결의 시축자는 그룹 아이브가 나선다.
쿠팡플레이는 15일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첫 경기 시축자로 그룹 아이브를 초청했다고 밝혔다. 아이브는 경기 시작 전 시축은 물론, 하프타임 공연까지 펼칠 예정이다.
아이브는 "세계적인 축구 클럽과 국내 최고의 선수들이 맞붙는 특별한 경기에 시축자로 함께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라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멋진 여름 밤이 되길 바란다. 하프타임 공연도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지난 13일까지 진행된 팬 투표를 통해 구성된 '팬 일레븐'이 이날 공개된다. 쿠플영플로 선정된 한현서(포항 스틸러스)를 비롯해 팬들이 직접 선택한 선수들이 팀 K리그의 일원으로 뉴캐슬과 맞붙는 만큼, 최종 명단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오픈 트레이닝 세션을 통한 팬미팅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경기에서 K리그 팬존 2B 좌석 구매자 전원과 2C 좌석 중 K리그 유니폼을 입은 팬에게는 선착순으로 '주토피아' 한정 굿즈가 증정되는 특별 행사도 진행된다.
경기는 오는 7월 3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티켓은 선예매 오픈 30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