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세계 곳곳의 스타디움을 돌며 월드 투어 중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1억 뷰 뮤직비디오를 2편 추가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의 '치즈'(CHEESE) 뮤직비디오가 14일 오전 7시 30분쯤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넘겼다고 이날 밝혔다. 하루 전인 13일에는 '메가버스'(MEGAVERS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메가버스'는 16번째, '치즈'는 17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다.
'신메뉴'(神메뉴) '백 도어'(Back Door) '미로'(MIROH) '마이 페이스'(My Pace) '소리꾼' '매니악'(MANIAC) '헬리베이터'(Hellevator) '크리스마스 이블'(Christmas EveL) '케이스 원포쓰리'(CASE 143) '특' '강박'(방찬·현진)' '락'(樂)을 비롯해, 일본 오리지널곡 '서커스'(CIRCUS) '거미줄' '칙칙붐'(Chk Chk Boom) 뮤직비디오가 이미 1억 뷰를 기록한 바 있다.
현재 스트레이 키즈는 자체 규모 월드 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 중이다. 10개 지역 13회 규모의 북미 스타디움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지난 11일(현지 시각)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를 시작으로 6개 지역 8회 공연 규모의 데뷔 첫 유럽 투어에 들어갔다. 오는 15일 프랑크푸르트, 18일~19일 런던, 22일 마드리드, 26일~27일 파리, 30일 로마에서 유럽 투어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