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에 시스템 장애가 발생해 고객이 불편을 겪고 있다.
SGI서울보증은 14일 시스템 장애로 일부 서비스 제공에 이상이 발생했고, 신속한 복구와 서비스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SGI서울보증은 비상대응본부를 구성해 원인 분석과 피해 범위 확인에 나섰다. 또 금융감독원, 금융보안원 등 관계 기관과 협력해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는 중이다.
이명순 대표이사는 "회사와 고객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다"면서 "시스템 정상화는 물론 향후 재발 방지를 위한 보안 체계 강화를 병행하겠다"고 말했다.
SGI서울보증은 향후 조사 결과에 따라 추가 경과 및 조치 사항을 투명하게 공개하겠다는 입장이다.
한편 SGI보증보험은 부동산 전·월세 보증과 금융기관 대출 보증 등 보증보험 상품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