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 고객 잡아라" SKT, 스벅·파바·도미노 50% 할인쿠폰

주요 3개 브랜드 선정해 돌아가며 50% 할인

SK텔레콤이 지난 4월 발생한 해킹 사태 이후 통신사를 변경하는 가입자에 대한 위약금 면제를 결정한 가운데 6일 서울 시내의 한 SK텔레콤 대리점에 '고객 감사 패키지' 안내문이 띄워져 있다. 연합뉴스

SK텔레콤 가입자는 다음달 스타벅스와 파리바게뜨, 도미노피자에서 50%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다음달부터 '빅3 제휴사'를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 고객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감사제는 지난 4월 발생한 사이버 침해 사고에 따른 보상 취지로 진행하는 행사다.

감사제 기간인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 동안 빅3 제휴사 브랜드별로 10일씩 돌아가면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빅3 제휴사는 고객 선호도 및 전국 매장수 등을 고려해 선정한다.

SK텔레콤 가입자는 각 제휴사별 1회씩, 한 달에 총 3회 멤버십 제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제공 받은 무료나 할인쿠폰은 총 수량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다음달 빅3 릴레이 할인 브랜드는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도미노피자다.

가장 먼저 진행되는 제휴는 스타벅스로,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톨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음료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T 멤버십 앱을 통해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다음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디카페인 포함 아메리카노 원두 및 핫/아이스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다음달 11일부터 20일까지는 파리바게뜨 전 제품 50% 할인을 진행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SKT 고객은 매장에서 쿠폰을 보여주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할인은 다음달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배달 50% 할인과 포장 구매 60%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배달 시에는 2만5천원, 포장 구매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할인 쿠폰은 T 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쿠폰 사용 기한은 다음달 21일부터 9월 4일까지이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SKT를 믿고 함께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한 분, 한 분의 일상에 실질적인 혜택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SKT는 고객 신뢰 회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