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좋은교회는 청주지역의 기독 청소년을 위해 제 2회 청주 청소년 찬양팀 경연대회 Worship Again (WA)를 충북CBS와 공동으로 개최한다.
청주 청소년 찬양팀 경연대회는 청주지역 교회의 청소년 밴드 찬양팀들이 참가해 예선과 본선으로 나눠 경연을 치르게 된다.
한 교회에서 2팀까지 참가할수 있고, 청주시 인접 시군의 팀에 한해 특별 참가도 가능하다.
예선은 9월 13일 오후 1시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좋은교회에서 진행되고, 본선 대회는 11월 16일 오후 3시 좋은교회 대예배실에서 펼쳐진다.
1등 팀에게는 상금 300만 원이 주어지고, 2등은 100만 원, 3등은 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참가 신청은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청주 좋은교회로 문의하면 된다.
좋은교회는 각 교회의 청소년 찬양팀에 새로운 동기부여와 활력을 불어넣어 청소년과 교육목회에 역동을 주고 청주 지역의 미래세대를 위한 기독교 연합사업의 초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충북CBS도 이번 행사를 방송과 인터넷 뉴스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본선 진출팀에게는 방송에 출연해 인터뷰하는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개최한 제 1회 청주 청소년 찬양팀 경연대회에는 모두 11팀의 청소년 밴드가 참가했으며, 이 가운데 8팀이 본선 무대에 올라 좋은교회 중고등부연합 '불빛 찬양팀'이 1등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