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가 오는 7월5일 전면 개장, 풍성한 현장 이벤트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알린다.
신화워터파크는 총 18종의 다이내믹한 어트랙션과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까지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자이언트 더블 리프'와 '슈퍼 크리퍼 코일'은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워터 슬라이드로 극강의 스릴과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다음달 4일부터는 매주 금·토·일요일, 시원함과 즐거움이 가득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도 풀에서 펼쳐지는 '디제이 워터 스플래시'는 케이팝과 인기 애니메이션 음악이 어우러진 디제이 퍼포먼스로 열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여기에 물 폭탄 세리모니가 더해진다.
물놀이와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근력 테스트 이벤트 '피트니스 369챌린지'도 마련된다.
아쿠아 플로우 운동 기구를 활용해 트레이너가 제시하는 미션을 30초, 60초, 90초 단위로 수행하며 버티기에 성공할 경우 챌린지를 통과하게 된다.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제주신화월드가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방문객들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물놀이 안전 수칙과 사고 발생 시 대처 방법, 심폐소생술 실습, 구명조끼 착용법 등 해양경찰과 함께하는 해양 안전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