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액션·성장물까지…카카오엔터, 장르별 웹툰 신작 공개

'검을 든 꽃'·'연하지옥' 등 원작 기반 인기 기대작

카카오엔터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을 통해 6월 화제의 신작 웹툰 4편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카카오엔터가 선보이는 이번 신작 웹툰은 웹소설 기반의 노블코믹스부터 발랄한 로맨틱 코미디까지 다양한 장르가 독자들의 선택을 기다린다.

눈길을 끄는 작품은 은소로 작가의 레전드 로맨스판타지 원작을 각색한 '검을 든 꽃'이다. 지난 6일 카카오페이지에서 공개된 이 작품은 공개와 동시에 로맨스판타지 주간 랭킹 1위에 올랐으며, 원작 웹소설도 다시 순위권에 진입했다. '검을 든 꽃'은 과거로 회귀한 검사 에키네시아가 운명을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남편이 미모를 숨김' 작화를 맡았던 하라라 작가의 그림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또 다른 화제작은 15일 선보인 '신데렐라는 이 멧밭쥐가 데려갑니다'다. '세이렌: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로 유명한 설이수 작가의 원작을 기반으로 하며, 신데렐라 동화를 새롭게 해석한 노블코믹스다. 멧밭쥐로 환생한 엘로디가 신데렐라의 과거를 바꾸기 위해 나서는 귀엽고 유쾌한 전개가 특징이다.

판타지 장르의 정통을 따르는 '마법군주'도 오는 29일 론칭을 앞두고 있다. 전쟁 중 죽음을 맞은 하인이 백작으로 환생해 자신의 삶과 세계를 바꿔가는 성장기를 다룬 작품으로, 화려한 마법 연출과 빠른 전개가 강점이다.

카카오웹툰에서는 현실적인 연상연하 로맨스를 그린 '연하지옥'이 16일 공개됐다. 전작 '우리집이거든요!'로 7천 만 조회 수를 기록한 공룡 스튜디오 작가의 신작으로, 순수하지만 도발적인 사랑 이야기를 섬세한 심리묘사와 감각적인 작화로 풀어낸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