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글로벌 인기 IP '보노보노'가 만나 시즌 콘텐츠를 선보인다. '보노보노 여름방학 in 롯데월드 부산'은 6월 13일 부터 8월 31일 까지 열린다. 아기 해달인 보노보노는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어른들의 어릴때 추억을 소환한다.
시즌 기간 동안 롯데월드 부산에는 보노보노 포토존이 마련된다. 가든스테이지 광장에는 대형 보노보노 조형물이 설치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워터 그라운드'에도 포토존을 꾸민다.
오후 3시, 롯데월드 부산의 매직 페어리 밴드가 정문에서 화려한 연주를 펼치고 이에 맞춰 보노보노가 손님들에게 환영 인사를 한다. 시즌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보노보노 아이스크림과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롯데월드 부산이 여름의 시작과 함께 워터 콘텐츠를 선보인다. 야외 무대 가든스테이지 앞, '워터 그라운드'에서는 지난해보다 업그레이드된 에어바운스 풀장과 워터 슬라이드 2종을 즐길 수 있다. '
'쿨링 퍼레이드'도 돌아온다. 상큼한 마린룩을 자랑하는 로티, 로리와 선원으로 변신한 연기자들이 신나는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과 함께 워터 캐논이 물대포를 뿜어내 더위를 피해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EDM 음악에 맞춰 손님과 댄서들이 물총 놀이를 즐기는 거리 공연 '워터팡팡'도 진행한다. 물총 놀이 후에는 댄서들과 포토 타임이 마련된다.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군인과 군무원 등을 대상으로 본인 50% 할인 햬택을 제공한다. 방학을 맞은 학생은 카카오 톡학생증 인증 시 3인, 4인 이용권을 약 37%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