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상옥교회·상옥중앙교회, 포항CBS '조이포유 콘서트' 개최

11일 상옥중앙교회서 개최…이경미 사모 초청

상옥중앙교회와 상옥교회는 11일 상옥중앙교회에서 찬양사역자 이경미 사모(사진)를 초청해 '포항CBS와 함께 하는 조이포유콘서트'를 개최했다. 유상원 아나운서

경북 포항 상옥중앙교회(담임목사 정호철)와 상옥교회(담임목사 정영수)는 11일 상옥중앙교회 본당에서 '포항CBS와 함께 하는 조이포유콘서트'를 개최했다.
   
상옥교회와 상옥중앙교회는 매년 부활절과 추수감사절을 맞아 연합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연합예배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콘서트에는 찬양사역자 이경미 사모가 출연했다.
   
이경미 사모는 지난 2005년 대한민국 복음성가경연대회 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정규앨범 5장과 싱글 '나로 인해', '내가 머무는 곳에' 등을 발표했으며, 현재 서울신학교 교수와 예장합동 기독신문사 전속 찬양사역자로 활동하고 있고, 의성신계교회를 섬기고 있다.
   
상옥중앙교회 정호철 담임목사. 유상원 아나운서

콘서트는 정호철 목사(상옥중앙교회)의 시작기도와 이진백 포항CBS 대표의 인사에 이어 이경미 사모의 찬양으로 진행됐다.
   
이경미 사모는 콘서트에서 '내 영혼이 은총입어', '지금까지 지내온 것' 등 귀에 익은 찬송가와 복음성가를 부르며 참석자들과 간증을 나눴다.
   
이와 함께 참석한 교인들에게 CBS의 '신천지 OUT'을 비롯한 방송선교사역에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할 것을 요청했다.
   
이경미 사모는 콘서트에서 찬송가와 복음성가를 부르며 참석자들과 간증을 나눴다. 유상원 아나운서

CBS는 지난 2016년 국내외 찬송가와 CCM 등 모든 장르의 기독음악을 아우르는 인터넷 라디오 'JOY4U'를 개국하고, CBS 인터넷 라디오 '레인보우'를 통해 스마트폰과 PC에서 24시간 송출하고 있다.
   
포항CBS는 지역 교회를 대상으로 CBS 인터넷 라디오 'JOY4U'의 진행자들과 함께 하는 '조이포유콘서트'를 무료로 개최하고 있다.
   
한편,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 상옥교회는 지난 1919년 7월 창립해 1975년 12월 현 예배당에 입당했으며, 지난 2022년 5월 정영수 담임목사가 위임됐다.

이와 함께 상옥중앙교회는 1970년 9월 창립하고 1980년 예배당을 건립했으며, 2018년 12월 정호철 목사가 담임목사로 부임했다.
   
상옥중앙교회는 지난 1970년 창립됐다. 유상원 아나운서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