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 장혁, ''펜트하우스''에서 파격 에로 연기 선봬

''펜트하우스 코끼리'' 조동혁, 이상우와 함께 파격 노출 연기 펼쳐

장혁
나쁜 남자들의 은밀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제공 빅하우스㈜벤티지홀딩스, 제작 엘리비젼, 배급 시너지, 감독 정승구)가 자극적인 ''19禁''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위험한 사랑에 빠진 나쁜 남자들의 은밀하고 자극적인 사생활을 보여주는 이번 19禁 티저 예고편은 오프닝부터 강도 높은 노출 장면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위 잘나가는 상류층 남자들인 장혁, 조동혁, 이상우가 최고급 호텔, 펜트하우스 등 자신만의 은밀한 공간에서 파트너와 나누는 키스신, 욕조신, 섹스신은 그들의 거침없는 사랑을 엿볼 수 있는 동시에 영화의 높은 수위를 실감케한다.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최근 영상물등급위원회의로부터 예고편 심의거부 판정을 받기도 했다. 특정 장면이 아닌 심의 자체를 거부당한 것은 이례적인 일. 이로 인해 ''펜트하우스 코끼리'' 티저 예고편은 극장이나 TV가 아닌, 오직 온라인에서만 확인 가능하다.


특히 ''''유부남'''' 장혁은 헤어진 여자친구를 잊지 못하고 집착하지만, ''''중독이지, 중독''''이라며 새 연인 황우슬혜와의 아찔한 크로스 키스신과 베드신으로 선보여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두남자
도시적이고 섹시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조동혁은 ''''늘 새로운 대상이 필요해..''''라며 완벽한 아내(이민정 분)를 두고 자극적인 관계에 중독돼 자신의 환자와 섹스를 즐기는 성형외과 의사로 거침없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 초호화 호텔의 욕조와 자동차에서 진하고 애틋한 사랑을 확인하는 이상우와 이민정은 12년 전 첫사랑을 되찾기 위해 친구의 아내와 불륜에 빠진 남녀로 등장한다. 이상우는 그 동안의 댄디함과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섹시미를 맘껏 발산한다.

펜트하우스, 욕조, 호텔, 진료실, 자동차 안 등에서 이루어지는 이들의 거침없는 애정 행각을 담은 예고편은 또한 ''''삼켰을까? 삼켰을거야…''''라는 자극적인 대사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한껏 자극한다.

''펜트하우스 코끼리'' 홍보관계자는 "예고편에서 엿본 바와 같이 노출 수위가 꽤 높은 편"이라며 "특히 조동혁이 여러 여자들과 다양한 관계를 맺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구준표 약혼녀'' 이민정이 극중 조동혁의 아내이자 이상우의 연인으로 나오며 또 고 장자연씨가 조동혁이 만나는 여러 여자 중 한명으로 출연했다"고 설명했다. 11월 개봉 예정.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