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요 뉴스]인천시, 소상공인 크라우드펀딩 참여 업체 모집

라디오 FM 98.1 오후 3시 생방송 뉴스

 

인천시, 내달 4일까지 소상공인 크라우드펀딩 참여 업체 모집

인천시가 창업 7년 이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최대 500만원을 지원하는 '소상공인 창업 크라우드 펀딩 지원사업' 참여 업체를 다음 달 4일까지 모집합니다.
 
인천 지역에서 창업 7년 이내 소상공인 가운데 온라인 판매 가능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유한 업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13개 업체를 선정해 지원할 계획이며, 선정 업체는 펀딩 상세페이지 제작, 제품 홍보 동영상 제작, 펀딩 광고 및 마케팅 비용 등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인천시, 올해 원도심 공원 확충·개선 84억원 투입

인천시는 올해 84억5천만원을 들여 원도심 공원을 확충하고 노후 시설을 개선한다고 밝혔습니다.
 
인천시는 우선 연수구 2곳, 남동구·계양구 각 1곳에서 장기 미집행 시설로 방치된 부지를 공원으로 조성해 휴식 공간을 확보할 계획입니다.
 
또 동구·미추홀구·서구·중구 일대 노후 공원 6곳의 놀이시설을 정비하고, 부평구 공원 3곳에는 맨발 산책로를, 계양구 공원 10곳에는 세족 시설과 휴게시설을 설치할 계획입니다.
 

인천시, 오는 10~14일 배달음식점 160곳 위생점검

인천시는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닷새간 배달음식점의 위생 상태를 집중 점검한다고 밝혔습니다.
 
햄버거, 핫도그, 떡볶이 등 주로 어린이들이 찾는 배달음식점들을 주요 점검 대상으로 하고, 식중독 발생 우려가 높은 메뉴는 수거한 뒤 검사해 안정성도 확인할 계획입니다.
 
점검 사항으로는 유통기한 준수 여부 ▲식품의 위생적인 취급 여부 ▲조리장 내 위생·청결 관리 준수 여부 ▲시설기준 준수 여부 ▲개인 위생관리 준수 여부 등 입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