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남극 펭귄 캐릭터 '핑구'가 부산에서 첫 팝업 스토어로 쇼핑객을 만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지하 2층 트레비분수광장에서 20일부터 29일까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남극 캐릭터 꼬마펭귄 '핑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핑구는 남극의 펭귄 가족 이야기를 다룬 BBC TV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현재까지 약 155개국에서 방영된 인기 캐릭터로 잘 알려져 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핑구 마을을 테마로 한 특별한 공간을 조성하고 방문객들이 생생한 남극 핑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를 준비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히 굿즈 판매에 그치지 않고 핑구에 등장하는 다양한 주인공과 배경으로 매장 곳곳을 연출해, 고객들에게 실제 만화 속에 들어온 것과 같은 이색 경험을 제공한다.
마니아들이 열광하는 핑구의 매력을 담은 기획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굿즈도 선보인다. 특히 소장 가치가 높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상품들을 준비했다. 부산에서 처음 만날 수 있는 인형, 피규어, 생활용품을 포함해 마우스, 키보드와 같은 전자기기도 함께 내놓는다.
부산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체험 콘텐츠와 이벤트, 그리고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곳곳에 핑구 부스를 설치해 방문 시 획득할 수 있는 스탬프를 완성하면 귀여운 '핑구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엽서북 구매 시 '느린 우체통'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그밖에 10만원 이상 구매 시 핑구 포토카드와 20만원 이상 구매 시 미스터리 기프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