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순천곡성지사 연말연시 '사랑의 김장김치' 봉사

박진희 순천곡성지사장 "앞으로도 지역 주민 행복 위해 지원 활동 이어갈 것"

박진희 지사장(좌측에서 네 번째) 등이 형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김장김치를 버무리고 있다. 건보공단 순천곡성지사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 순천곡성지사가 연말연시를 맞아 12일 대한노인회순천시지회와 순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허규만)을 찾아 김장재료 구매비용 후원금 전달 및 김장김치 봉사 행사를 진행했다.
 
순천곡성지사 직원 20여 명이 고무장갑을 끼고 앞치마를 두른 채 직접 김치를 담갔다.

이번 봉사활동으로 순천시 일대 저소득 독거 어르신 150세대 및 취약계층(저소득, 한부모, 장애인 가정) 250세대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
 
앞줄 좌측 두 번째부터 허규만 관장, 박진희 지사장. 건보공단 순천곡성지사 제공

사랑의 김장김치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해온 사회공헌 활동이다.
 
순천곡성지사는 김장나눔 봉사 외에도 매월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금을 모아 정기후원과 사회공헌물품 기부 등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박진희 순천곡성지사 지사장은 "이번 김장나눔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지원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