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계엄' 여파…배우 서현진 인터뷰 재개에 "다시 뵐 수 있어 다행"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 인터뷰서 심경 전해

배우 공유와 서현진. 넷플릭스 제공

비상계엄 여파로 갑작스럽게 취소됐던 인터뷰 일정이 재개된 것과 관련 배우 서현진이 심경을 전했다.

6일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 인터뷰에서 서현진은 "다시 뵐 수 있게 돼서 너무 다행"이라며 "급하게 요청했는데 보러 와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앞서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3일 밤 10시 30분쯤 용산 대통령실에서 긴급 브리핑을 열고 비상계엄을 선포했다.

갑작스러운 비상계엄 선포로 넷플릭스 측은 이튿날인 4일 예정됐던 서현진 인터뷰를 취소했다. 이후 6시간 만에 계엄 사태가 종료되자, 넷플릭스 측은 오후 서현진 인터뷰를 이틀 뒤인 오늘(6일)로 잡았다.

배우 서현진. 넷플릭스 제공

'트렁크'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드러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에 숨겨진 진실과 두 남녀의 기묘한 결혼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멜로다.

서현진은 결혼 때문에 혼자가 돼버린 여자 노인지 역을, 공유는 결혼하고 지독히 외로워진 남자 한정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들은 1년간만 서로 부부가 되는 '기간제' 계약을 통해 서로의 아픔을 회복하고 치유한다. 작품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콘텐츠 추천⋅평가 서비스 왓챠피디아에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공개한 트렁크가 12월 1주차 핫(HOT)10 1위를 차지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모아나 △위키드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왓챠피디아 HOT 10은 국내 최대의 평가 데이터를 보유한 왓챠피디아의 별점, 검색량, 보고 싶어요, 코멘트 수 등의 지표와 국내 주요 포털 트렌드 지표를 활용해 지난 한 주간 대중들의 기대감과 만족감을 반영한 종합 순위이다.

극장에서 상영 중인 개봉 영화를 비롯해 TV 방영 프로그램, 국내 OTT에서 서비스 중인 모든 콘텐츠가 대상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