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에서 '유키 구라모토'의 피아노 선율을…12월 20일 콘서트 개최

속초시 제공

강원 속초시가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기획공연을 선보인다.

속초시는 뉴에이지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의 피아노 선율과 떠나는 겨울여행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를 12월 20일 오후 7시 30분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이면 관람할 수 있다. 관람료는 4만 원이지만, 속초시민은 우대할인을 통해 50%가 할인된 2만 원에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1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시는 이번 공연을 통해 겨울의 낭만을 느끼고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하는 특별한 연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체육과 예술공연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속초문화예술회관' 채널을 추가하면 다양한 공연 정보와 공지사항 등의 정보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일상의 바쁜 흐름 속에서 잠시 벗어나 가족, 친구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시민 여러분이 속초에서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을 꾸준히 개최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