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웹툰과 카카오페이지에 연재되는 이달의 신작 웹툰 4종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개 신작은 '죽어도 좋아♡'로 누적 조회수 1.4억회를 기록한 골드키위새 작가의 신작 '푸른 눈의 책사'를 비롯해 인기 이모티콘 '먼지 덩어리 짱덕', 조선시대 배경 로맨스판타지 '말단 후궁의 딸로 태어났습니다', '검신급 공무원의 회귀' 등 4종이다.
오는 18일 첫 공개되는 웹툰 '푸른 눈의 책사'는 치밀한 두뇌 싸움이 돋보이는 동양풍의 작품으로 가상의 다섯 나라가 서로 힘을 겨루던 전란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심리물이다.
22일 공개되는 '먼지 덩어리 짱덕'은 인기 이모티콘 '짱덕'을 소재로 한 일상 힐링물이다. 반려동물과 초보 집사의 좌충우돌 동거기를 다룬 이 작품은 이모티콘 원작자인 펜낙 작가가 맡았다.
지난 10일 론칭한 '말단 후궁의 딸로 태어났습니다'는 12일 기준 카카오페이지 로맨스 웹툰 주간 랭킹 1위에 오르며 시작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작품은 월면 작가가 집필한 동명의 웹소설을 웹툰화한 노블코믹스다. 20대 여성 주인공이 교통사고를 당한 뒤 조선시대 옹주로 환생해 궁중 암투극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1일 카카오페이지에 공개된 '검신급 공무원의 회귀'는 공무원 헌터를 주인공으로 한 액션 판타지물이다. 인류 최고 검사이자 대한헌터협회 소속 공무원 헌터인 주인공이 '검신' 능력으로 마수가 출몰하는 인류 최후의 게이트를 공략하는 액션을 그렸다. 검사, 치유사 등 주인공이 가진 다채로운 능력 등을 선보이며 액션 판타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