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엘로엘(ELROEL) 제품이 아시아 최대 규모 국제 뷰티 박람회 시상식 2개 부문 결선에 진출했다.
엘로엘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4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어워드에 자사 제품이 '그린&오가닉' '헤어 프로덕트' 부문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매년 11월 열리는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아시아 최대 B2B 뷰티 박람회다. 이번에는 약 20개국 2800여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앞서 엘로엘 제품은 지난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파이널리스트에 모두 6회 선정됐고, 1회 위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코스모프로프 어워드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네일 △뷰티 살롱 등 모두 6가지 부문에서 전문 심사위원단 심사를 거쳐 최고 제품을 뽑는다.
'그린&오가닉' 부문 결선에 진출한 '엘로엘 더블 레이어 세럼' 3종은 제주 천연 원료와 맑은 물로 만들어 제주 지자체에서 인증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오일층과 수분층 2층상으로 된 스프레이형 세럼으로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헤어 프로덕트' 파이널리스트 '엘그로스 블랙빈 살롱 헤어 염색크림'은 커피가 함유돼 좋은 향과 모발 윤기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염색약이다.
엘로엘 관계자는 "6회 연속 어워드 선정과 지난해 위너 수상에 이어 올해에도 제품으로 인정받게 돼 너무 뜻깊다"며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도 글로벌 뷰티 시장에 K뷰티와 엘로엘 브랜드, 제품 가치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