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하하하" 바이러스 감염된 노홍철의 부활…'좀비버스: 뉴 블러드'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 오는 19일 공개

좀비버스 시즌 1에서 활약한 이시영, 딘딘, 덱스, 츠키, 파트리샤에 이어 시즌 2에는 조세호, 데프콘, 태연, 육성재, 코드 쿤스트, 권은비, 김선태, 안드레 러시가 출연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제공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노홍철이 부활했다.

6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이하 좀비버스 시즌 2)의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좀비버스 시즌 2는 더 강력해진 좀비의 위협 속에서 유일한 희망이 될 '뉴 블러드'의 등장과 생존자들이 살아남기 위해 기상천외한 임무를 해결해 나가는 좀비 코미디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 영상에는 좀비 세계관에 찾아온 예측 불가한 변화가 담겨있다.

피난선을 타고 서울을 탈출했던 생존자들은 폐허가 된 도심과 서울 봉쇄 소식으로 충격에 휩싸인다.

여기에 죽은 줄 알았던 노홍철은 "아하하하하하" 웃음과 함께 모습을 드러내 이들을 더 혼란에 빠뜨린다.

'희귀 체질자'로 의심되는 노홍철과의 추격전부터 능력치가 달라진 좀비 떼의 습격을 피해 지하철, 수중, 산으로 이어지는 생존 서바이벌은 스펙터클한 재미를 더한다.


넷플릭스 제공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도 '부활자' 노홍철의 강렬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생존자들을 집어삼킬 듯한 노홍철의 광기와 대비되는 이시영, 조세호, 데프콘, 태연, 육성재, 딘딘, 덱스, 코드 쿤스트, 권은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진경 PD는 "'좀비버스'가 세계관을 만드는 단계였다면, '좀비버스: 뉴 블러드'는 세계관을 토대로 본격적인 모험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그는 "제주도에서 시작해 전국을 누비며 서울로 향하는 확장된 무대, 박진감 넘치는 '대형 액션 퀘스트', 좀비 사태에 놓인 출연진들이 삶과 죽음 사이에서 고뇌하게 되는 '딜레마 퀘스트' 등 여러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퀘스트를 설계했다"며 시즌1과의 차별점을 짚었다.

이어 "예능 버라이어티 쇼에 맞는 코믹한 좀비 설정도 키 포인트"라며 "일반적인 좀비물에서 볼 수 없는 좀비들이 대거 등장해 매 에피소드마다 큰 웃음 포인트를 준다"고 덧붙였다.

좀비버스 시즌 2는 오는 1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