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대 대학생들의 치열한 두뇌 게임이 다시 한번 펼쳐진다.
5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예능 '대학전쟁' 시즌2의 3차 티저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대학전쟁'은 상위 1% 명문대 대학생들이 모든 것을 걸고 오직 두뇌만을 활용하여 맞붙는 두뇌 배틀 서바이벌이다. 지난해 첫선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3차 티저 예고편 영상에는 새로운 대학의 등장에 참가자들이 "도쿄대?" "MIT?" "케임브리지?" 등 다양한 추측을 내놨다.
이후 참가 대학이 호명되자마자 "미친 거 아냐" "소름 돋았어"라고 탄식하며 대혼돈에 휩싸인 모습이 공개됐다.
앞선 시즌1에서는 세계적인 최강 명문대인 하버드의 등장으로 국내 상위 1% 진짜 천재들을 쥐락펴락하며 프로그램의 긴장감을 극대화한 바 있다. 당시 '서고연카포(서울대·고려대·연세대·카이스트·포항공대)'로 순위가 정해지기도 했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각 대학을 상징하는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국내 최정상 대학교 참가자들의 위풍당당한 두뇌 플레이를 예고하고 있다.
'서고연카포 상위 1% 진짜 두뇌 배틀이 시작된다'라는 문구에서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의 명예를 얻기 위한 '찐천재'들의 두뇌 열전이 펼쳐진다.
시즌2에서는 과연 어느 학교가 최정상의 고지를 밟게 될 지, 경쟁이 한층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작품은 오는 15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