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오는 23일부터 '점심시간 집중상담' 운영 지점을 전국 41곳으로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점심시간에 신속하고 원활한 업무 처리를 하기 위해 정오부터 오후 1시까지 개인종합창구 모든 직원이 근무하는 제도다. 지난해 12월부터 교대역, 서소문 등 5개 영업점에서 시범 운영했다.
시범 운영 결과 고객 만족도는 84.6점으로 일반 지점의 81.1점보다 3.5점 높았다. 이용 고객의 97%는 "점심시간 집중상담 확대가 필요하다"고 응답했다는 설명이다.
이에 따라 KB국민은행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은 물론, 부산·광주·경북·충청 등 전국 41곳에서 '점심시간 집중상담'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점심시간 집중상담'을 운영하는 지점은 근무 인력도 추가 배치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접점을 확대해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