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모델인 탁구 국가대표 선수 신유빈과 함께 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2004년생인 신유빈이 2004년 당시 바나나맛우유 광고를 패러디한 콘셉트로 만들었다.
신유빈이 훈련을 마친 뒤 냉장고를 여는 순간 가득 찬 바나나맛우유가 쏟아지는 장면이 담겼다.
산울림의 '어머니와 고등어'를 개사한 20년 전 광고 노래를 신유빈이 직접 부르기도 했다.
또 광고에는 바나나맛우유 제품을 활용해 신유빈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구사한 '바나나 플릭' 기술과 파리 올림픽에서 보여준 메달 세리머니를 담았다.
올림픽에서 경기 중 수시로 바나나와 다른 간식을 먹는 모습으로 관심을 끈 신유빈은 지난달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발탁됐다.
신유빈은 "바나나맛우유의 광고 캠페인 촬영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평소 즐겨 마시던 바나나맛우유를 많이 마실 수 있어 행복한 촬영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익숙한 바나나맛우유 광고에 모델 신유빈의 신선한 유쾌함을 더했다"며 "앞으로 신유빈과 함께하는 바나나맛우유를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접할 수 있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1974년 출시해 올해 50주년을 맞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