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KBS 귀환 '싱크로유' 호시→카리나 라인업 확정

KBS 제공

MC 유재석의 KBS 복귀작, 예능 '싱크로유'가 정규 편성 소식을 알리며 MC 라인업을 밝혔다.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파일럿으로 공개됐던 '싱크로유' 1회는 최고 시청률 3.6%(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한데 이어 1회와 2회 모두 2049 시청률 전 채널 동시간 예능 1위, 전체 콘텐츠 2위를 차지하며 하반기 정규 예능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가수 이적·개그맨 이용진·그룹 세븐틴 호시·에스파 카리나·방송인 조나단으로 이뤄진 '싱크로유 추리단' 라인업이 확정됐다. 파일럿 당시 출연했던 가수 겸 배우 육성재는 빠졌다.
 
여기에 유재석이 음악 예능과의 '케미'를 찾아갈 예정이다.유재석은 파일럿 '싱크로유'를 포함한 자신의 모든 예능을 비드라마 화제성 지수 20위 안에 등극시켰다. 유재석이 유일한 버라이어티 뮤직쇼 '싱크로유'로 어떤 활약을 펼칠 지 기대가 모인다.

정규 프로그램이 된 '싱크로유'는 업그레이드 된 무대와 구성으로 돌아올 전망이다.
 
KBS 2TV '싱크로유' 1회는 추석 연휴 중인 오는 9월 16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되며, 2회부터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