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송윤형, 오늘 육군 현역 입대 "기다려 주세요, 충성"

아이콘 송윤형이 오늘(13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사진 가운데가 송윤형. 송윤형 인스타그램

그룹 아이콘(iKON)의 송윤형이 입대한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송윤형은 오늘(13일) 훈련소에 입소한다. 소속사는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마치고 돌아올 송윤형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알렸다.

이어 "입소 당일 안전을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송윤형은 입소 하루 전인 12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짧게 머리를 자른 사진을 올린 후 "코닉이들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다녀올 동안 몸 조심하고 기쁜 마음으로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주세요!! 충성"이라고 썼다.

2015년 정규앨범 '웰컴 백'(WELCOME BACK)으로 정식 데뷔한 아이콘은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 '취향저격' '이별길'(GOODBYE ROAD) '죽겠다'(KILLING ME) '리듬 타'(RHYTHM TA) '지못미' '오늘 모해'(#WYD) 등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아이콘은 보이그룹 경연 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올해 3월, 송윤형은 첫 솔로 앨범 '잇츠 콜'(It's 콜!)을 발매했다. 다채로운 장르의 5곡이 실린 앨범의 타이틀곡은 남녀노소 쉽게 들을 수 있는 트로트 장르 '콜이야'였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