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지'에 전한 있지의 고마움…두 번째 월드투어 필리핀 공연 성료


그룹 있지가 두 번째 월드투어 공연을 하는 모습. JYP Entertainment, Live Nation PH 제공

그룹 있지(ITZY)의 두 번째 월드투어 필리핀 마닐라 콘서트가 성료했다.

5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있지는 3일(현지시간) 필리핀 마닐라 SM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SM MALL OF ASIA ARENA)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인 '본투비(BORN TO BE)' 단독 공연을 진행했다. 지난해 1월 단독 콘서트를 한 이후 약 1년 7개월 만이다.

있지는 파워풀한 군무인 본투비로 시작, '워너비(WANNABE)' '로꼬(LOCO)' 등 대표곡을 연이어 선보였다. 여기에 멤버 각자의 개성이 담긴 솔로 무대가 구성되며 관객들의 열기를 더했다.

공연 당일은 있지 데뷔 2천 일이었다고 한다. 있지 공식 팬클럽인 믿지(MIDZY)는 영상 팬 이벤트를 마련해 멤버들에게 전달하고 공연 내내 박수를 보냈다.

그룹 있지의 두 번째 월드 투어 공연. JYP Entertainment, Live Nation PH 제공

있지는 "언제나 큰 함성과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언제나 큰 의미가 되어주는 팬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는 음악을 꾸준히 들려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있지는 올해 2월부터 전 세계 28개 지역 32회 규모의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들은 오는 10일 홍콩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이번 월드투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그룹 있지의 두 번째 월드 투어 공연 모습. JYP Entertainment, Live Nation PH 제공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