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중기청, 9월 우수 중소기업제품 판매전 참여기업 공모

7월 24일~8월 18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 모집
총 30개 사 내외 선정 판매전 개최 예정

경남중소벤처기업청 제공

중소벤처기업부 경남중소벤처기업청은 오는 9월 우수 중소기업제품 판매전'에 참여할 기업을 공개모집 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판매전은 김해시 및 김해 의생명‧산업진흥원에서 개최하는 '김해 나이트 페스타'와 연계해 9월 6일~7일 김해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김해 나이트 페스타는 올해 전국체육대회의 김해시 개최에 맞춰 기업하기 좋은 도시 김해‧머무르고 싶은 도시 김해를 알리고 대회 홍보 및 분위기 상승을 위해 추진하는 시민참여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기업 팝업스토어, 포토존, 체험행사, 버스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 구성한 판매전을 운영해 지역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판매전 참여기업은 총 30개 사 내외이며 참여기업 선정은 민간 유통전문가 등 5인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를 통해 신청기업의 상품경쟁력, 가격 적정성 등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7월 24일부터 8월 1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손한국 경남중기청장은 "침체된 경제상황 속에서 우수 중소기업제품 판매전이 중소기업·소상공인분들께 힘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며 "기업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만큼 관심있는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