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도심 속 야외 물놀이장 6곳 잇단 개장

도음산 산림문화수련장 숲속 물놀이장. 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시는 도심 속 야외 물놀이장 6곳을 연이어 개장한다고 8일 밝혔다.
 
도음산 산림문화수련장 숲속 물놀이장은 10일 개장해 내달 31일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올해는 안전상의 문제로 유아물놀이장 1곳만 운영할 예정이다.
 
도음산 산림문화수련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해 물놀이장 개장에 맞춰 입구에서 물놀이장까지 약 170m 구간에 맨발로를 조성 운영한다.
 
양덕 한마음다목적공원 내 어린이 물놀이장. 포항시 제공

양덕 한마음다목적공원 내 어린이 물놀이장도 1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안전사고 예방 및 혼잡 방지를 위해 선착순으로 오전 150명, 오후 150명만 이용할 수 있으며 월·목요일은 휴장한다.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과 포은 어린이 물놀이장은 13일 개장해 8월 27일까지 운영에 들어간다.
 
물놀이 이용 신청은 포항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은 이용일 기준 5일 전 오전 12시부터 접수할 수 있다.
 
형산강 야외 물놀이장. 포항시 제공

오천체육문화타운 내 포은 어린이 물놀이장은 1일 3회차로 나눠 운영되며, 매주 월·목요일은 휴장이다. 12세 이하만 이용 가능하며, 5세 이하는 보호자 동반 입장해야 한다.
 
이 밖에 장성 침촌근린공원 물놀이터는 지난 2일 운영에 들어가 내달 31일까지 개장하며,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1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기계면 소재 농경 철기문화 테마공원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을 위한 어린이 물놀이장을 무료로 운영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