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총집편 봇치 더 록! 전편' 8월 7일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극장총집편 봇치 더 록! 전편' 4인 4색 런칭 포스터. CJ CGV㈜ 제공
올해의 애니메이션상을 포함해 ATA에서 8개 부문 최다 수상을 기록한 인기 TV 애니메이션 '외톨이 더 록(THE ROCK)!'을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극장총집편 봇치 더 록! 전편'이 오는 8월 7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과 동시에 일본 박스오피스 1위 등극, 개봉 3일 만에 14만 명 관객을 동원한 '극장총집편 봇치 더 록! 전편'(감독 사이토 케이이치로)은 아웃사이더이지만 기타에 대한 열정만큼은 진심인 외톨이 기타리스트 고토 히토리의 '결속밴드' 라이브 공연을 향한 도전을 그린 청춘 걸밴드 애니메이션이다.
 
2023년 제9회 ATA(Anime Trending Awards)에서 올해의 애니메이션상을 포함한 8관왕 최다 수상과 함께 글로벌 OTT 3위에 빛나는 원작 애니메이션 '외톨이 더 록!'은 4명의 소녀들이 '결속밴드' 라이브 공연을 통해 도전하고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애니메이션 제작 당시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될 만큼 실력 있는 오리지널 성우들이 함께하는 완성도 높은 음악과 생생한 밴드 연주 장면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발매되는 음원마다 높은 관심 속에 오리콘 차트 3관왕과 빌보드 재팬 4관왕을 석권했다.
 
'외톨이 더 록!'을 스크린으로 담아낸 이번 '극장총집편 봇치 더 록! 전편'은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인 극장총집편 두 편 중 첫 번째 개봉하는 전편이다.
 
이번 작품은 대형 스크린을 통해 '결속밴드' 멤버들을 더욱 생생하게 확인하는 것은 물론,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음원인 '외톨이 도쿄' '비밀기지' '기타와 고독과 푸른 행성' '그 밴드' 그리고 엔딩곡 '지금, 나 언더그라운드에서'까지 완성도 높은 밴드 음악들을 연이어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극장총집편을 위해 오프닝 영상이 새롭게 제작되고, 오프닝 곡 '평범하게 빛나라'가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