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가 23일(이하 현지 시간) 게재한 기사에 따르면, 나연이 지난 14일 낸 두 번째 미니앨범 '나'(NA)가 '빌보드 200'에서 7위였다. 2022년 7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에 이어 두 장의 솔로 앨범을 연속해서 10위 내 진입시키는 데 성공했다.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처음이다.
나연의 미니 2집 '나'는 루미네이트 집계 기준 음반 판매량 4만 3천 장, 스트리밍 횟수를 음반 판매량으로 환산한 SEA 유닛 4천 장까지 총 4만 7천 장을 기록했다. 앨범이 발매된 첫 주 동안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려, '톱 앨범 세일즈'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번 앨범의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도 좋은 성적을 냈다.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집계한 톱 앨범 데뷔 글로벌 차트, 톱 앨범 데뷔 USA 차트, 톱 앨범 데뷔 UK 차트에 모두 10위 권 안에 들었다. 타이틀곡 '에이비씨디'(ABCD)는 톱 송 데뷔 글로벌 차트 5위에 진입했다.
'ABCD'는 지난 19일 MBC M '쇼! 챔피언'과 21일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나연은 댄스 브레이크 구간을 포함한 'ABCD'의 확장판(Extended Version)을 24일 저녁 6시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