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은퇴 자산관리 전문 '더 프라임에이지 센터' 출범

은퇴 준비와 노후 대비 서비스 확대

광주은행이 은퇴자산관리서비스 '더 프라임에이지 센터'를 출범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고객들의 은퇴 준비와 노후 대비를 위한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더 프라임에이지 센터'(The PrimeAge Center)를 출범한다고 20일 밝혔다.
 
더 프라임에이지 센터는 '인생 최고의 전성기'라는 단어의 의미처럼 치열한 인생 1막을 마치고 인생 2막을 준비하는 고객님들의 성공적인 은퇴 준비를 위해 자산관리에 특화된 전문인력들이 배치된 전문 상담센터다.
 
은퇴 준비자들이나 안정적인 노후를 대비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금융상품을 선택하는 것은 물론이고, 자산관리의 기본구조 설계, 재무 손실 관리를 통한 보완설계, 은퇴 목표에 맞는 현금흐름 확보전략 등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 세무·부동산·법률에 대한 전문가 자문, 은퇴금융 세미나, 건강 및 문화 세미나, 은퇴 준비 매뉴얼 은퇴라이프와 관련된 각종 생활정보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은퇴자산관리서비스 상담은 각 영업점 VIP 창구를 통해 가능하며, 전문가 심화 상담은 광주은행 본점 3층 프라임에이지 센터 또는 상무지구 프라임PB 센터에 사전 예약을 통해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정창주 자산관리본부장은 "더 프라임에이지 시행을 통해 고객의 소중한 노후 자산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최고의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