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팝뮤직 관계자는 14일 CBS노컷뉴스에 "확인 결과, 에일리씨 결혼 상대는 최시훈씨가 맞다"라고 밝혔다. 앞서 뉴스1은 에일리의 예비 신랑이 여러 드라마와 인기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한 배우 최시훈이라고 이날 오전 보도했다.
팝뮤직은 에일리가 지인 소개로 만난 비연예인 남성과 내년 결혼을 목표로 교제 중이라고 지난 3월 밝혔다. 에일리 역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많이 해 주시고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제가 직접 찾아와서 다시 여러분들에게 전하러 올게요!"라고 전했다.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 2'로 데뷔한 에일리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보컬리스트다. '보여줄게' '헤븐'(Heaven) '노래가 늘었어' '유 앤 아이'(U & I) '이프 유'(If You) '손대지마' '저녁 하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하이어'(Higher) '얼음꽃' '너나 잘해'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최시훈은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탠바이, 큐!레이터' '카페 킬리만자로' '뒤로맨스' '신입사원' 등으로 작품 활동을 한 배우다. 2021년에는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하기도 했다. 1989년생인 에일리와 1992년생인 최시훈은 3살 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