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日 데뷔하자마자 오리콘 일간 차트 5위

지난 10일 일본 데뷔 앨범 '뱅!'을 낸 그룹 템페스트.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일본 데뷔를 마친 남성 아이돌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오리콘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템페스트의 일본 데뷔 미니앨범 '뱅!'(BANG!)은 4월 11일 자 오리콘 일간(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5위였다. 4월 2주 차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는 7위였다.

'뱅!'은 지난 10일 발매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뱅!'과 프리 데뷔곡 '배디스트 비헤이비어'(Baddest Behavior), 국내에서 선보인 '난장'(Dangerous)(데인저러스) '캔트 스탑 샤이닝'(Can't Stop Shining) '온리 원 데이'(Only One Day)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됐다.

앞서 템페스트는 '배디스트 비헤이비어'를 선공개해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톱100에서 5위를 차지했다. 베트남 아이튠즈 케이팝 데일리 차트 1위 및 올 장르 2위, 팝 장르 차트 2위 등 다른 차트에서도 유의미한 성적을 거뒀다.

지난 13~14일 이틀 동안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대강당에서 팬 콘서트 '유니버시티'(UNiEVERSITY)를 개최한 템페스트는 오는 5월 10~12일 일본 지바현에서 열리는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에도 출연을 확정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