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8일) 깜짝 공개된 '가필드 더 무비'(감독 마크 딘달) 더빙 버전 예고편에는 가필드 역의 한국어 더빙 배우의 목소리가 담겼다.
가필드는 집냥이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중 아빠 길냥이 빅이 등장하며 바깥세상에 내던져지게 된다. 이러한 험난한 여정 속에서 후진 없는 자신만만한 MZ냥이의 면모도 배우의 소년미 가득한 목소리로 표현됐다.
이와 함께 공개된 한국 가필드의 정체를 유추해볼 수 있는 한국 가필드 실루엣 이미지는 배우의 실루엣은 물론, 귀여운 베이비 가필드가 주는 음성 힌트를 들을 수 있다. 이미 크리스 프랫의 가필드 더빙 캐스트 참여로 화제가 된 바 있기에 한국 가필드는 과연 누구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소니 픽쳐스 공식 SNS를 통해 진행되는 '한국 가필드 누구냥?' 이벤트는 실루엣 이미지와 음성을 듣고 게시물의 댓글로 배우 이름과 함께 기대평을 남기는 방식으로, 정답자 중 추첨해 '가필드 더 무비'의 한국 가필드의 싸인 포스터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자세한 내용은 소니 픽쳐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필드 더 무비'는 바깥세상으로 단 한 번도 나간 적 없던 집냥이 가필드가 바깥세상에 처음으로 던져지면서 시작되는 험난한 어드벤처를 다룬 작품으로, 오는 5월 15일 국내 개봉한다.